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취미로 자격증 따자! <미술심리상담지도사>

일상🍟

by 저스티스킴 2020. 7. 24. 07:00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최근에 추천코드를 입력해서 '한국교육검정원'에서 강의를 무료로 들을 기회가 있었는데요! 

출처 한국교육검정원사이트

사이트에 정말 많은 교육과정이 있었는데, 저는 취미로 심리과목 한 번 배워보고 싶었어서 '미술심리상담지도사'를 선택해 들어보기로 했어요. 여러분들 보기 쉽게 교육과정을 가져와봤습니다. 정말 많쥬? 평소 관심있던 과목이 있으시다면 한 번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1급 자격증 교육과정
감정조절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 도형심리상담사, 독서논술지도사, 독서지도사, 동화구연지도사, 문학삼라상담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반려동물관리사,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고급), 방과후지도사, 보드게임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 분노조절상담지도사, 소프트웨어교육지도사, 손유희지도사, 스피치지도사, 심리상담사, 아동미술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아동요리지도사, 아동폭력예방상담사, 음악심라상담사, 이미지메이킹, 자기주도학습코치상담사, 주니어영어코칭지도사, 코딩지도사, 클레이아트전문가, 토의토론지도사(디베이트코치)

* 2급 자격증 교육과정
가족심리상담사, 노인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문학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지도사, 방과후지도사, 보드게임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 분노조절상담지도사, 스피치지도사, 심리상담사,  아동미술지도사, 아동심리상담사, 아동폭력예방상담사, 자기주도학습코치상담사, 코딩지도사

* 단일 자격증
바리스타, 병원코디네이터, 빅데이터전문가, 사물인터넷지도사, 스토리텔링그림책지도사,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와인소믈리에, 장애인인식개선프로그램지도사, 정보보호관리사, 캘리그라피, 학교안전지도사

 

 

아! 국가자격증은 아니고 민간자격증이랍니당! 이력서에 쓸 수 있다고 하네요.

수업시간은 20-30분 정도로 길지 않아서 남는 시간에 듣기도 좋고, 저는 시간이 많아서 하루에 5개씩은 들은 것 같아요ㅎㅎ 출석률은 60퍼센트만 넘기면 시험에 응시할 수 있답니다!

 

 

저는 모든 강의를 다 100퍼센트 들었는데 이상하게 88.2퍼센트로 뜨더라구요..? 속상했지만 그래도 뭐 60퍼센트 넘겼으니 응시를 해서!! 합격기준 60점 훌쩍 넘기고 90점에 합격했답니당~!! 강의 열심히 듣고, 제공받은 도안도 열심히 읽고, 기출 한 번만 풀면 정말 쉬워요! 이제 자격증 발급신청하구 발급만 기다리면 되겠네용ㅎㅎㅎ 여러분도 관심있던 과목이 있다면 남는 시간을 이용해 공부해보시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조만간 다른 자격증도 하나 공부하려구요. 도형심리상담도 재밌을 것 같아욯ㅎㅎ 제가 필기해 둔 것도 같이 해서 다음에 미술심리상담 컨텐츠 올릴게요!!

 

저는 추천코드 '제주' 입력해서 무료로 수강 중인데 지금도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공유해봅니당! 같이 무료로 강의 듣고 자격증 따보아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