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찐도민 추천 맛집] 신해바라기 분식, 무상찻집

일상🍟

by 저스티스킴 2020. 8. 15. 10:34

본문

반응형
SMALL

8월 11일 간만에 놀러나갔어용. 집순이라 집이 제일 좋지만 한번씩은 나가줘야쥬😂

날이 맑지는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진짜 맛있는 순두부 먹으러 갈거라서 신났답니다.

사진을 찍는게 습관이 아직 안됐네요.. 외관 찍는 것도 잊어버림ㅠㅠㅠ 

매일 11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다고 하네용.

점심에만 갔었는데 웨이팅이 항상 좀 있어요.. 피크타임 조금 피해가시면 괜차나여.

 

 

순두부가 찐 맛있구요, 김치찌개, 비빔밥, 우동, 국수 다 맛있다고들 하시더라구요? 그냥 맛집이네요 그러면ㅋㅋㅋㅋㅋ

다 맛있으니 여럿이 놀러가신 분들은 여러가지 시켜드세용. 아! 매장 굉장히 작아요..

작고 바쁘고 좀 정신은 없지만 참고 먹을 수 있는 맛ㅠㅠ 가보시면 손님들이 거의 도민이랍니다!

 

 

기본 반찬은 김치, 단무지, 오징어젓갈이 있는데, 여기가 순두부랑 오징어젓갈 맛집이거든요?

정말 이거 맛있게 때문에 오징어젓갈 꼭 먹어야해요!!!! (너무 중요함)

 

 

짠 나왔습니당~! 순두부 맵기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세명 다 기본 맵기로 시켰답니다.

저는 매웠어요.. 저만 매워하더라구요..? 그래서 맵기는 추천하기 애매하네용..ㅎㅎ

 

몽글몽글 완전 맛있어요! 순두부 안 좋아하던 친구들도 모두 반했답니다. 양도 은근 많아요!

오징어젓갈이랑 짠짠 조합..ㅎ 자극적인게 최고야...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래요! 진짜 맛있어요!

 

맛있는 거 다 먹었으면 예쁜 카페 한 군데 가줘야해요.

바로바로

무상찻집!!!

 

사진 제대로 안찍는 저를 위해 친구가 블로그용 사진 좀 찍어줬어요..ㅎ

! 여기 간판이 없으니 잘 찾아가셔야해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구요, 수요일은 휴무니 피해가셔요!

 

그냥...그냥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디저트도 맛있으니 가야합니다.

딸기모나카가 정말 맛있는데 겨울메뉴래요ㅠㅠ 겨울에도 가야해

사진에 디저트는 '팥티라미수'!! 맛있더라구용... 완전 달달

음료는 아메리카노랑 자두청심이입니당.

저는 커피를 꼭꼭 마셔야하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어요..ㅎㅎ

자두청심이는 자두에이드예요! 자두청에 탄산수를 섞은 음료 같더라구요

맛도 비주얼도 최고!

 

귤차였나.. 뭐더라.. 암튼 예쁨!! 사장님이 마시는 법도 설명해주시고 완전 친절하십니당

고급지게 수다떠는 곳ㅎㅎㅎㅎ

추천해용!

 

담에 놀러갈 때는 사진 많이 찍어야지.. 진짜로.. 소개해드려야 할 곳은 미친듯이 찍어둘게요!

아직 완전 쌩초보 블로거네여..ㅎㅎ 

제주도 맛집 제일 잘 소개시켜드릴 수 있는데!!! 요새 블로그 맛집들 광고가 너무 많자나여ㅠㅠ

저는 발로 뛰어서 찐맛집 찾아댕길겁니당! 

맞다..헬스도..끊었는데.. 이제 운동일상 올릴 수도 있겠네용!

그것도 재밌겠다,,ㅎ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