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날 운동하는 요즘 다이어트 식단🥗

일상🍟

by 저스티스킴 2020. 8. 31. 19:51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용

정말 정말 오랜만에 글 쓰네여..

최근에 헬스장에 다니기 시작했는데, 이른 개강까지ㅠㅠㅠㅠ

심적으로 여유가 좀 없었네용

 

찐 제주도민 맛집 소개도 하고 싶었는데

갑작스러운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하시는 분 계실까요??? 

제 식단이 정답은 절대 아니지만 그냥 공유해보려고 해요

 

아침에 간단히 먹고 점심시간에 운동을 했구여 점심은 샐러드!

 

알록달록 예쁘게 먹고 싶은데 집에서 대충 먹는거라ㅎㅎㅎ 국수그릇에 대충 때려부은 닭가슴살 샐러드!

전 양상추보다 양배추를 좋아해서 양배추 샐러드로 해먹어요! 

 

저녁에도 운동을 좀 해요! 자기 전이니까 간단히 먹고 자는 편입니당

아니면 계란 2개 요구르트 하나!  

 

약속이 있는 날은 샌드위치를 먹는답니다ㅠㅠㅠ 저한테는 완전 특식인 서브웨이!!!

소스는 올리브유, 소금, 후추만! 빵 속도 파내고 치즈도 뺐습니다!

그!래!도! 서브웨이는 짱맛 존맛ㅎㅎㅎㅎ😍

맨날 서브웨이만 먹고싶은데 그럼 피티쌤한테 혼날 것 같네용....

 

저녁은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계란이랑 요구르트 사먹는데 호유란 노맛,,,,

정말 맛없었어요... 콩나물국맛ㅋㅋㅋㅋㅋㅋㅋㅋ 

비린맛이 좀.. 심했어요ㅠ 담엔 무조건 감동란🤩

 

사진은 더 많은데 다 거기서 거기네요?

여러개 올리기 민망할 정도..ㅎㅎㅎ 

이렇게 일주일 매일 운동도 열심히하고, 식단 완벽히 지켜서 3키로가 빠졌네여..ㅎㅎ

 

또 서브웨이 가게되면 칼로리표랑 다이어트 샌드위치 꿀팁 가져와야겠어여

홈트하시는 분들한테 집에서 할만한 운동 소개도 해드릴게요!

필요하신 분~!

헤헤 간단히 이만 쓰고 다음 일상글에서 만나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